라이풀구인
페이지 정보
본문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의 모든 것 [브랜드 백서 LIFUL]
누구나 알고 있는 브랜드의, 누구도 몰랐던 이야기
힙한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무신사TV '브랜드 백서'
오늘의 주인공은 한국 스트릿 시장을 견인한 1세대 도메스틱 브랜드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
15년 장수 브랜드 라이풀의 시작은 셀렉트 숍의 PB 상품이었다?
독립 후, 연 매출 50억 원을 달성한 라이풀이 대중의 사랑을 받게 된 비결은?
매 시즌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라이풀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손을 잡다!
로컬 스트릿 브랜드로 시작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의 비밀! 브랜드 백서에서 모두 알려드립니다.
▼ 무신사 스토어 바로 가기
https://musinsaapp.page.link/GAAm
#무신사 #무신사tv #브랜드백서 #레이어 #LAYER #라이풀 #LIFUL #패션브랜드 #비하인드
*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비속어, 차별적 내용,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특정 브랜드에 대한 단순 비난, 허위 사실 유포, 브랜드의 판매 정책에 대한 비난 등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운영의 방해 또는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의도(광고, 홍보 등) 목적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스토어 관련 CS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musinsatv : *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비속어, 차별적 내용,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특정 브랜드에 대한 단순 비난, 허위 사실 유포, 브랜드의 판매 정책에 대한 비난 등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운영의 방해 또는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의도(광고, 홍보 등) 목적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스토어 관련 CS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dlinwilliam4075 : 역시 라이풀♡♡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Oinnn993 : 라이풀 이번꺼 진짜 존예... LMC도 해주세요
@user-vc7uj9li9k : LMC도 해주세요 집에 LMC제품만 10개가 넘어요...이번시즌도 너무 이쁜데 이미 많이사서 텅장될듯.....
@bigstar2866 : 라이풀 최근 몇시즌까지는 좀 고냥고냥 했는데 이번시즌 ㄹㅇ 역대급.. 그래서 많이 샀는데 모헤어 니트 품절되서 못삼... 재입고좀요ㅠㅜㅜ
LMC, LIFUL, KANCO 다 한 사람이 만들었다고? 레이어 신찬호 대표의 일상 공개 [디렉터스다이어리]
무신사에서 준비한 관찰 예능 1탄.
의류 브랜드 대표들의 24시간을 지켜보는
디렉터스 다이어리 2화
토탈캐쥬얼 스트릿 의류 브랜드
LAYER 신찬호 대표의 일상!
190cm가 넘는 키에 우람한 어깨!
그런데... 하는 행동은 러블리~~?
예쁜 거라면 참을 수가 없다!
아기자기한 조명부터 깨알 소품까지
예쁘고 귀여운 것을 사랑하는 신찬호 대표의
은밀한 취미 생활 최초 공개!
거기다 LAYER의 큰 이슈.
홍대 LMC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현장까지 따라가보았는데.
우리 망하면 다 이 매장 때문이야(?)
엄청난 투자와 애정을 쏟은
LMC 매장도 첫 공개~!
잘 나가는 브랜드의 대표들은
도대체 뭘 먹고, 뭘 입고, 뭘 쓸까?
디렉터스 다이어리에서 전격 공개한다.
LMC 바로 가기 ▽
https://musinsaapp.page.link/MNDCQqjVPJqBGejE9
#무신사 #무신사TV #디렉터스다이어리 #의류브랜드 #옷브랜드 #브랜드 #브랜드대표 #브랜드사장
#신찬호 #LMC #LIFUL #KANCO #LAYER #디렉터스 #관찰예능
* 무신사TV의 모든 콘텐츠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광고와 판매 지원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비속어, 차별적 내용,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특정 브랜드에 대한 단순 비난, 허위 사실 유포, 브랜드의 판매 정책에 대한 비난 등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운영의 방해 또는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의도(광고, 홍보 등) 목적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스토어 관련 CS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musinsatv : 브랜드 부자 LAYER 신찬호 대표 타임스탬프
02:01 사무실에 직원 없는 이유?!?!
04:56 노는 거(X) 일하는 거(O)
06:10 대표님과 나의 유일한 공통점.. 예쁜게 제일 좋다
09:10 LMC 플래그십 스토어축오픈하
@lbnl8244 : 오히려 국내 도매스틱 업체에서는
매장같은게 별로 없고, 오프라인에서는 편집샵이라는 개념으로 그 단점이 대체되는데
되게 멋진 시도인거 같습니다 오픈 축하드려요!!!
@user-gy3in9wk9m : 예전부터 라이풀 로고가 너무 예뻐서 좋아하다가 lmc가 가격도 좀 더 저렴하게 나오고 디자인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잘나와서 관심이 많았는데 대표님이 너무 귀여우시네요 ㅋㅋㅋ 홍대 매장갔을때 매장안에 잔디가 있어서 신기하고 예쁘다고 생각햇습니다 ㅋㅋ
매장도 층도 높고 lmc 라이풀등 브랜드 여러가지가 있길래 궁금햇는데 같은 라인이었군요? 대단하신것같아요! + 디렉터분들은 해당 브랜드 옷을 구매해서 입으시나요? 샘플을 받으시는걸까요?
musinsa id - alswo1206
@user-iy8sz2tu9i : Lmc 평소에 좋아하던 브랜드인데 영상 잘 봤습니다 디렉터님과 직원 사무실이 별개인 것도 서로의 일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은 것 같고 다른 작품을 보고 영감을 얻어 디자인에 적용한다는 점이 멋있어요
신찬호 디렉터님은 lmc의 아이덴티티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Id : simson0421
@min4323 : Lmc, liful과 kanco가 모두 레이어 소속이라는 건 알고 있었는데 제가 느끼기에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항상 궁금했었어요. 대표가 대체 어떤 사람일까?
영상에서 귀여운 걸 덕질하는 모습을 보니 칸코라는 브랜드가 탄생한 배경이 납득이 가네요!!
Q : 이번에 LMC매장을 새로 오픈하셨는데요. 영상으로 짧게 봤는데도 매장 인테리어에 공을 많이 들이신 게 느껴지네요. 매장 인테리어 소품 중에서 가장 애착이 가는 소품 혹은 가장 구하기 어려웠던 소품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
무신사 ID : kmjoo1123
패션 디자이너 신찬호 / 13년차 패션 디자이너의 성공 방정식
EXO, 펜필드, 푸마 등 20여개의 협업을 성공시킨 라이풀
신찬호 대표의 성공을 이끈 건 그만의 ’절박함’이었습니다
지금 심장이 뛰기 시작했다면, 셀레브 - sellev.를 구독해주세요
@sellev : 더 많은 셀레브의 영상을 보시려면!! >> http://bit.ly/sellev_sub
@joedon6247 : 항상옷살려면 라이풀부터 보는 라이풀 빠돌이인데
이렇게 인터뷰는 처음보네요! 수많은 브랜드 속에서 아직까지 이렇게 살아남고 브랜드파워를 가지고있다는게 쉽게 이루진건 아니였군요!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su_apark9938 : 라이풀 / 디스이즈네버뎃 / 브라운브레스 / 커버낫 등... 국내 스트릿 브랜드 화이팅 입니다!!!
@user-tg5dr6sy5y : 셀레브 항상 좋은영상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너무 많은힘이됬어요
@user-nz1rg2yq1b : 라이풀 디자이너 입으로 업계최고를 말하다니..
누구나 알고 있는 브랜드의, 누구도 몰랐던 이야기
힙한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무신사TV '브랜드 백서'
오늘의 주인공은 한국 스트릿 시장을 견인한 1세대 도메스틱 브랜드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
15년 장수 브랜드 라이풀의 시작은 셀렉트 숍의 PB 상품이었다?
독립 후, 연 매출 50억 원을 달성한 라이풀이 대중의 사랑을 받게 된 비결은?
매 시즌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라이풀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손을 잡다!
로컬 스트릿 브랜드로 시작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의 비밀! 브랜드 백서에서 모두 알려드립니다.
▼ 무신사 스토어 바로 가기
https://musinsaapp.page.link/GAAm
#무신사 #무신사tv #브랜드백서 #레이어 #LAYER #라이풀 #LIFUL #패션브랜드 #비하인드
*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비속어, 차별적 내용,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특정 브랜드에 대한 단순 비난, 허위 사실 유포, 브랜드의 판매 정책에 대한 비난 등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운영의 방해 또는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의도(광고, 홍보 등) 목적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스토어 관련 CS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musinsatv : *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비속어, 차별적 내용,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특정 브랜드에 대한 단순 비난, 허위 사실 유포, 브랜드의 판매 정책에 대한 비난 등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운영의 방해 또는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의도(광고, 홍보 등) 목적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스토어 관련 CS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dlinwilliam4075 : 역시 라이풀♡♡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Oinnn993 : 라이풀 이번꺼 진짜 존예... LMC도 해주세요
@user-vc7uj9li9k : LMC도 해주세요 집에 LMC제품만 10개가 넘어요...이번시즌도 너무 이쁜데 이미 많이사서 텅장될듯.....
@bigstar2866 : 라이풀 최근 몇시즌까지는 좀 고냥고냥 했는데 이번시즌 ㄹㅇ 역대급.. 그래서 많이 샀는데 모헤어 니트 품절되서 못삼... 재입고좀요ㅠㅜㅜ
LMC, LIFUL, KANCO 다 한 사람이 만들었다고? 레이어 신찬호 대표의 일상 공개 [디렉터스다이어리]
무신사에서 준비한 관찰 예능 1탄.
의류 브랜드 대표들의 24시간을 지켜보는
디렉터스 다이어리 2화
토탈캐쥬얼 스트릿 의류 브랜드
LAYER 신찬호 대표의 일상!
190cm가 넘는 키에 우람한 어깨!
그런데... 하는 행동은 러블리~~?
예쁜 거라면 참을 수가 없다!
아기자기한 조명부터 깨알 소품까지
예쁘고 귀여운 것을 사랑하는 신찬호 대표의
은밀한 취미 생활 최초 공개!
거기다 LAYER의 큰 이슈.
홍대 LMC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현장까지 따라가보았는데.
우리 망하면 다 이 매장 때문이야(?)
엄청난 투자와 애정을 쏟은
LMC 매장도 첫 공개~!
잘 나가는 브랜드의 대표들은
도대체 뭘 먹고, 뭘 입고, 뭘 쓸까?
디렉터스 다이어리에서 전격 공개한다.
LMC 바로 가기 ▽
https://musinsaapp.page.link/MNDCQqjVPJqBGejE9
#무신사 #무신사TV #디렉터스다이어리 #의류브랜드 #옷브랜드 #브랜드 #브랜드대표 #브랜드사장
#신찬호 #LMC #LIFUL #KANCO #LAYER #디렉터스 #관찰예능
* 무신사TV의 모든 콘텐츠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광고와 판매 지원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비속어, 차별적 내용,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특정 브랜드에 대한 단순 비난, 허위 사실 유포, 브랜드의 판매 정책에 대한 비난 등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운영의 방해 또는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의도(광고, 홍보 등) 목적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스토어 관련 CS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musinsatv : 브랜드 부자 LAYER 신찬호 대표 타임스탬프
02:01 사무실에 직원 없는 이유?!?!
04:56 노는 거(X) 일하는 거(O)
06:10 대표님과 나의 유일한 공통점.. 예쁜게 제일 좋다
09:10 LMC 플래그십 스토어축오픈하
@lbnl8244 : 오히려 국내 도매스틱 업체에서는
매장같은게 별로 없고, 오프라인에서는 편집샵이라는 개념으로 그 단점이 대체되는데
되게 멋진 시도인거 같습니다 오픈 축하드려요!!!
@user-gy3in9wk9m : 예전부터 라이풀 로고가 너무 예뻐서 좋아하다가 lmc가 가격도 좀 더 저렴하게 나오고 디자인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잘나와서 관심이 많았는데 대표님이 너무 귀여우시네요 ㅋㅋㅋ 홍대 매장갔을때 매장안에 잔디가 있어서 신기하고 예쁘다고 생각햇습니다 ㅋㅋ
매장도 층도 높고 lmc 라이풀등 브랜드 여러가지가 있길래 궁금햇는데 같은 라인이었군요? 대단하신것같아요! + 디렉터분들은 해당 브랜드 옷을 구매해서 입으시나요? 샘플을 받으시는걸까요?
musinsa id - alswo1206
@user-iy8sz2tu9i : Lmc 평소에 좋아하던 브랜드인데 영상 잘 봤습니다 디렉터님과 직원 사무실이 별개인 것도 서로의 일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은 것 같고 다른 작품을 보고 영감을 얻어 디자인에 적용한다는 점이 멋있어요
신찬호 디렉터님은 lmc의 아이덴티티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Id : simson0421
@min4323 : Lmc, liful과 kanco가 모두 레이어 소속이라는 건 알고 있었는데 제가 느끼기에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항상 궁금했었어요. 대표가 대체 어떤 사람일까?
영상에서 귀여운 걸 덕질하는 모습을 보니 칸코라는 브랜드가 탄생한 배경이 납득이 가네요!!
Q : 이번에 LMC매장을 새로 오픈하셨는데요. 영상으로 짧게 봤는데도 매장 인테리어에 공을 많이 들이신 게 느껴지네요. 매장 인테리어 소품 중에서 가장 애착이 가는 소품 혹은 가장 구하기 어려웠던 소품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
무신사 ID : kmjoo1123
패션 디자이너 신찬호 / 13년차 패션 디자이너의 성공 방정식
EXO, 펜필드, 푸마 등 20여개의 협업을 성공시킨 라이풀
신찬호 대표의 성공을 이끈 건 그만의 ’절박함’이었습니다
지금 심장이 뛰기 시작했다면, 셀레브 - sellev.를 구독해주세요
@sellev : 더 많은 셀레브의 영상을 보시려면!! >> http://bit.ly/sellev_sub
@joedon6247 : 항상옷살려면 라이풀부터 보는 라이풀 빠돌이인데
이렇게 인터뷰는 처음보네요! 수많은 브랜드 속에서 아직까지 이렇게 살아남고 브랜드파워를 가지고있다는게 쉽게 이루진건 아니였군요!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su_apark9938 : 라이풀 / 디스이즈네버뎃 / 브라운브레스 / 커버낫 등... 국내 스트릿 브랜드 화이팅 입니다!!!
@user-tg5dr6sy5y : 셀레브 항상 좋은영상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너무 많은힘이됬어요
@user-nz1rg2yq1b : 라이풀 디자이너 입으로 업계최고를 말하다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